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나눔로또 홀짝게임 돈버는사이트 사이트 홈페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팀에이원 작성일20-07-30 12:28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st0.gif







기사 이미지
29일 열릴 예정이던 KT-KIA전이 우천 취소됐다. 광주=권인하 기자
[광주=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또 취소됐다. 당장의 취소는 선수들의 체력 관리를 위해 나쁘지 않다고 해도 시즌 막판에 변수로 작용할 수가 있다. KIA 타이거즈가 가장 많은 취소 경기를 기록하면서 10월 일정 부담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졌다.

지난 28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던 KT 위즈-KIA 타이거즈 경기가 갑자기 내린 폭우로 인해 2회말에 노게임이 선언됐다. 이어 다음날인 29일엔 하루종일 비가 내리다가 그쳤지만 정비작업을 하는 도중에 또다시 비가 내리면서 경기가 취소됐다.KIA는 우천 취소가 많아 현재 가장 적은 경기수를 치렀다. 29일 현재 66경기를 치러 71경기를 한 키움 히어로즈보다 5경기나 적게 했다.

6월에 4경기가 취소됐던 KIA는 7월엔 5경기나 취소됐다. 이중 12일 취소됐던 광주 키움 히어로즈전은 다음날인 13일 월요일 경기로 치러 4경기를 남겼다.

밀린 8경기 중 6월 30일에 취소됐던 광주 한화 이글스전은 10월 7일 더블헤더 경기가 확정됐다. 나머지 7경기는 일정이 잡혀있는 10월 18일 이후초 추후 편성될 예정이다.

경기 취소가 KIA에겐 도움이 됐다. 우천 취소 다음날 열린 경기에서 KIA는 모두 승리를 거뒀다. 취소된 것이 선수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쳤다고 볼 수 있다. KIA가 4위를 달릴 수 있었던 요인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한다.

최형우 나주환 등 베테랑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휴식은 당장 선수들의 체력 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선발 투수들의 체력관리를 위해 대체 선발을 기용하려 할 때 우천으로 취소되기도 하는 등 운도 따랐다.

당장의 취소가 좋은 영향으로 다가온다고 해도 10월에 치를 취소 경기들이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는 아무도 모른다. 상대 팀의 상황과, 경기 일정 등에 따라서 더 승수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고, 더 높이 오르는데 방해물이 될 수도 있다.

KIA 타이거즈 맷 윌리엄스 감독은 우천 취소 경기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는 모습. "(우천 취소 경기를)당장 걱정할 필요는 없다.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이라는 윌리엄스 감독은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을 다하고, 다음날 다시 보는 게 맞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광주=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2020년 7월 28일 오후 서울 외교부에서 미중 갈등 상황을 평가·공유하고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열린 제3차 외교전략조정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지난 29일 에리완 유소프 브루나이 외교장관과 통화를 하고 양국 간 협력방안 등에 대해 협의했다고 외교부가 30일 밝혔다.

양 장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국가 간 자유로운 이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재외국민 귀국 지원 및 필수인력 이동 보장을 위한 협력 강화가 중요하다는 데 공감했다.
FX렌트
에리완 장관은 한국 기업이 건설에 참여한 템부롱 대교가 올해 3월 개통해 브루나이 인프라 연계에 기여했다고 사의를 표했고, 강 장관은 무사 개통을 축하했다.

에리완 장관은 역내 코로나19 대응 공조를 위한 한국 정부의 지지와 기여에 사의를 표했고, 강 장관은 앞으로도 공조 노력에 동참하겠다고 했다.
여성 90% "마스크 쓰면 안 발라"



기사 이미지
경기가 불황에 빠졌는지를 판단하는 풍향계로 활용되던 '립스틱 지수'가 코로나발(發) 경기 침체 국면에선 들어맞지 않고 있다.

립스틱 지수는 경기가 어려울수록 립스틱 판매량이 증가하는 현상을 지수로 표현한 것이다. 1930년대 대공황 시기에 소비가 침체한 와중에도 립스틱 판매량은 오히려 늘어난 데서 고안됐다. 여성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울 때 드레스·신발 같은 값비싼 제품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립스틱을 구매하며 '작은 사치'를 하기 때문이다. 2001년 9·11테러 때도 립스틱 판매가 증가하자 미국 유명 화장품 회사 에스티로더가 이런 현상을 지수화해 '립스틱 지수'를 발표했다. 이후 립스틱 판매량은 경기 상황을 판단하는 지표가 됐다.

그런 립스틱 지수가 최근 코로나로 인한 불황은 설명하지 못하고 있다고 28일(현지 시각) 미 NBC 계열 케어11이 보도했다. 이유는 마스크다. 마스크를 쓰면 입이 보이지 않고, 립스틱 얼룩이 입 주변과 마스크로 번져 여성들이 립스틱을 잘 바르지 않는다는 것이다. 25일 가디언에 따르면 소셜미디어 여론조사에서 화장을 일상적으로 하는 여성의 90%가 마스크 착용 시 립스틱을 바르지 않는다고 했다.

실제 립스틱은 최근 다른 소비재처럼 판매량이 줄고 있다. 미 경제지 포천은 지난 3~4월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의 미국 내 립스틱 판매량이 15% 감소했고, 가격은 28% 하락했다고 보도했다. "코로나가 사라지지 않으면 립스틱이 종말을 지을 수도 있다"(가디언)는 말까지 나왔다.

대신 마스크를 써도 드러나는 헤어와 손톱 관련 제품 판매량이 늘었다. 같은 기간 아마존에서 염색 제품은 172%, 손톱 관리 제품은 218% 더 판매됐다. 이런 트렌드는 유럽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도 나타난다고 포천이 전했다. 맥킨지는 립스틱 효과 대신 "'매니큐어 효과'가 (상황을 보여주는) 대안이 될 수 있다"고 했다.

조선닷컴 핫 뉴스 Best
ㆍ과천 문원역은 '김수현네역'으로 불립니다
ㆍ한동훈 "압수수색 방해한 적 없다, 녹화장면 있다"
ㆍ뎅기열 신정환이냐? 부장검사 응급실 사진에 와글와글
ㆍ'연이틀 타선폭발' LG, 11-6으로 SK 완파… 정찬헌 5승
ㆍ'한밤' 서동주 "父 서세원, 여러 면 있는 사람으로 기억하려 해"


[조선닷컴 바로가기]
[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다은 기자 kkang@chosun.com
매출 1조9025억·영업익 2306억…쇼핑·광고 등 비대면 특수 톡톡
한성숙 대표 "현 수준 유지시 하반기엔 연초 목표 충족 가능"

한성숙 네이버 대표가 16일 서울 마포구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홍대점에서 열린 '자상한 기업 1주년 기념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중소벤처기업부 제공) 2020.7.16/뉴스1 © News1 민경석 기자

(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손인해 기자 = '비대면 대표주자' 네이버가 쇼핑·광고·웹툰·콘텐츠 등 주요 부문의 호조로 지난 2분기 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전반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주력사업인 온라인 광고·쇼핑·콘텐츠 부문 등의 가파른 성장으로 '비대면 수요 특수'를 톡톡히 누린 결과다.

네이버는 현 실적 추세라면 쇼핑·검색광고 등 주력인 비즈니스플랫폼 사업에서 두자릿 수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 자신했다.
파워볼사이트
네이버는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7% 늘어 1조9025억원을 기록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이는 2분기 사상 최대 매출로, 직전 분기보다도 9.8%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3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9.7% 증가했으며 직전 분기 대비 4.1%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907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26.7% 급증했다.

이같은 실적은 매출 1조8100억원, 영업이익 2200억원 가량인 시장 컨센서스(전망치)를 웃도는 결과다.

네이버는 주력사업인 쇼핑·검색 광고가 포함된 비즈니스플랫폼 부문의 경우 하반기 두 자릿수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2분기 비즈니스플랫폼 부문은 온라인 쇼핑 수요 증가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도입, 라이브 커머스, 비즈어드바이저 등 기술, 데이터 지원을 통한 중소상공인(SME)과의 동반 성장에 힙입어 전년동기 대비 8.6%, 전분기 대비로는 3.7% 성장한 7772억 원을 기록했다.

네이버에 따르면 스마트 스토어는 2분기 들어 신규 스마트 스토어가 3만개 늘어나 31% 증가했으며 연 약 1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판매자도 2만6000명을 돌파했다. 여기에 중소상공인(SME) 판매자도 증가하는 추세다.

아울러 라이브 커머스의 경우 3월 대비 6월 이용자 수와 거래액은 각각 7배, 8배가 증가했다.

박상진 네이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비즈니스플랫폼의 경우 3~4월 (코로나19)로 인한 전반적인 소비 위축과 침체 속에서 광고주가 감소하는 등 부정적인 영향이 있었다"라며 "5월 이후 회복세를 보이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 네이버의 쇼핑·광고 매출은 견고하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하반기 두 자릿수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온라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네이버는 서비스와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중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속적을 지원한 것이 성장 동력으로,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한 중소상공인의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 News1 김일환 디자이너

IT플랫폼의 성장도 호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IT플랫폼의 매출은 1802억원으로, 온라인 쇼핑 증가와 외부 결제처 확대에 따른 네이버페이의 성장, 클라우드·웍스모바일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70.2%, 전분기 대비로는 21.6% 증가한 1802억원을 기록했다.

네이버 클라우드의 경우 전분기 대비 83%, 전년 대비 141%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으며 웍스모바일의 라인웍스 이용자 수도 글로벌 이용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

비대면 콘텐츠의 대표 격인 웹툰과 영상 서비스의 성장세도 눈에 띈다. 콘텐츠서비스는 월간 활성 이용자(MAU) 6400만명을 달성한 웹툰의 성장과 동영상 서비스 '브이 라이브(V LIVE)'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로 전년동기 대비 58.9%, 전분기 대비로는 43.8% 증가한 796억원을 기록했다.

한성숙 대표는 "네이버웹툰은 프랑스와 남미가 신규지역으로 추가되면서 2분기 월간 활성 이용자(MAU) 6400만명을 달성, 전년 동기대비 57% 증가했다"라며 "미국 시장에 역량을 집중해 단일화된 리더십 아래 미·한·일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날 열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시장 예측을 뛰어넘는 실적에 대해 연초에 수립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4~5월 광고사업이 영향 받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지만 6월 들어 일부 업종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 수요가 회복되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라며 "현재 수준의 실적이라면 하반기엔 연초에 수립한 목표만큼의 실적을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신형 S90 B5 정측면 모습. (사진=볼보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플래그십 세단 신형 S90의 사전계약 대수가 1000대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불과 16일만에 달성한 것으로 지난해 ‘럭셔리의 대중화’를 모토로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신형 S60의 기록을 상회하는 성과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E세그먼트(준대형차) 세단시장에서 새로운 게임체인저의 등장을 예고하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전무)은 “이번 사전계약 성과는 그동안 편향된 형태로 성장해온 국내 E세그먼트 시장에서 새로운 럭셔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라며 “오늘날 볼보를 대표하고 있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90과 더불어 세단시장에서 스웨디시 럭셔리의 정수를 선보일 플래그십 세단, 신형 S90을 통해 새로운 수준의 럭셔리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6년 국내 출시 이후 4년만에 선보이는 부분변경 모델인 신형 S90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과 인간중심 철학을 반영한 감성품질, 안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첨단 기술을 모두 갖춘 최상위 모델이다.

신형 S90은 △플래그십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정교해진 디테일과 △5m이상의 동급 최고의 차체 크기, △플래그십 세단의 공간 경험을 제시하는 넓어진 실내 공간 및 혁신기술 △글로벌 전동화 전략에 따른 친환경 파워트레인 등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특히 ‘안전한 공간’에 대한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해 볼보의 첨단 ‘인텔리세이프 테크놀로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PM 2.5 센서와 미립자 필터가 추가된 어드밴스드 공기청정 기능을 전 트림에 기본 탑재했다. 아울러 인스크립션 모델에는 새로운 컨티뉴엄 콘과 더불어 노이즈 캔슬레이션, 재즈클럽 모드가 추가된 영국의 바워스&윌킨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및 스웨덴 오레포스의 크리스탈 기어노브가 적용된다.

국내에는 새로운 글로벌 전동화 전략을 따라 250마력의 48볼트 B5 마일드 하이브리드 또는 405마력의 T8 트윈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8단 변속기 조합으로 출시된다. 무엇보다 친환경 파워트레인과 새로운 수준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 안전 및 편의사양, 5년 또는 10만km의 워런티 및 메인터넌스 등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갖추면서도 탁월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신형 판매가격은 일부 편의사양에 따라 △B5 모멘텀 6030만원 △B5 인스크립션 6690만원 △T8 리차지 AWD 인스크립션 8540만원이다. 공식 고객 인도는 오는 9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신형 S90 인테리어 모습. (사진=볼보코리아 제공)
파워볼게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